폰에서 유튜브를 무료로 광고 없이 보는 법

요즘은 사람들이 잠시 비는 시간에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보는 것이 유튜브라는 통계가 있다. 이것이 어찌나 인기가 많은지 매달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하는 사람들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폰으로라면 꼭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해답은 유튜브 앱이 아닌 '삼성브라우저'이다.

폰에서 유튜브를 무료로 광고 없이 보는 법

1. 일단 구글플레이에서 "삼성브라우저"를 설치한다. - 열기

일단 구글플레이에서

앱 설치 중 흔히 진행하는 과정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설정

2. 흔히 진행하는 과정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설정하고

삼성브라우저를 열고 검색창에서

3. 삼성브라우저를 열고 검색창에서 "m.youtube.com"을 찾아 이동한다.

여기서 브라우저 하단의 줄 세 개가 있는 설정탭을 열고 들어간다

4. 유튜브에 접속이 되면 브라우저 하단의 줄 세 개가 있는 설정탭을 열고 들어간다

 광고 차단 기능을 선택

5. 광고 차단 기능을 선택

유니콘이라는 앱은 성능이 뛰어나지만 유료이고 애드블록 패스트는 무료

6. 유니콘이라는 앱은 성능이 뛰어나지만 유료이고 애드블록 패스트는 무료이므로 어느 쪽이든 본인에게 적당한 것을 선택한다. 나는 유튜브를 즐겨보는 사람이 아니어서 무료인 애드블록을 선택

선택하면 저절로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니 설치한 다음 열기를 한다

7. 선택하면 저절로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니 설치한 다음 열기를 한다.

유튜브가 현재 열려 있는 상태이므로

8. 유튜브가 현재 열려 있는 상태이므로 "다음에 현재 웹페이지"라고 하는 것은 유튜브를 의미한다. 그러므로 그것을 홈화면이나 빠른실행 어디든 원하는 곳을 선택해 추가한다.

홈- YouTube 아이콘이 폰화면에 생성됐다

9. 홈- YouTube 아이콘이 폰화면에 생성됐다. 이제 유튜브를 볼 때는 이것을 열면 실제 실행은 삼성 브라우저에서 되는 것이지만 유튜브 바로가기에 애드블록까지 적용 된 유튜브를 볼 수 있다. 


직접 시험을 해보니 90% 이상의 광고가 차단 된다. 무료이니 이것만 해도 쓸만하다고 생각 되지만 더 강력한 기능을 원하시다면 2200원에 유니콘 같은 것을 설치해 사용하시면 된다.

만일 아이폰을 사용하신다면 사파리에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애드가드 등을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고양이와 비누바구니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