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어떻게 생각 하세요? 제가 이상한 것 맞지요?

댓글 하나에 열불이 올라와서 다시 쪽글질!

하악질 하는 내 고양이[날 뭘로 보고? 후아앍! 열불난다, 열불 나!]

내 블로그는 그리 소통이 원활한 곳도 유명한 곳도 아니어서 웬만해서는 댓글이 잘 달리지 않기 때문에 댓글이 달렸다는 신호가 오면 대개는 궁금해서 금새금새 확인을 하게 되는편인데 오늘 댓글에는 무슨 내용인지 파악이 미처 끝나기도 전에 인격적으로 모독을 당한 것 같은 열불부터 확! 올라오는데 내가 이상한 건가...?

광고 권유 글

페이지에서 뒤로가기를 눌러 광고로 랜딩! 

당신 같으면 이런 인터넷 페이지 좋아하시겠습니까? 제가 이상한 겁니까? 그래서 답글을 "공개"로 달았다. 그리고 이 글을 쓴다. 그 분은 영업 다니시느라 바쁠 것이고 따로 남긴 연락처 외에 답글 따위는 안중에도 없을테니까.

광고 권유 글에 단 내 답글

그렇잖아도 이래저래 폭발 일보직전인데 젠장, 이런 거 어디 신고할 데 없나!!!???? 아무리 내가 가난하다 해도 동전 몇 푼에 이런 짓까지 할 사람으로 보이냐고오~???!!!


이런 것 때문에 방명록도 없앴는데..., 차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