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는 나의 힘 - 예민보스의 격일제 루틴

요즘 들어 두 번인가 세 번인가 아무튼 꽤 여러 번 게시했던 고양이 형제의 장면들이 있었다. 바로 아래 그림들과 비슷한 것들로,

철수 고양이가 집사  배위에 제 몸을 척! 걸치고 앉아 째지게 하품

철수 고양이가 집사  배위에 제 몸을 척! 걸치고 앉아 째지게 하품 하던 이 날이 5월 13일 밤 10시 14분.

하품을 마치고 문득 시선을 돌리는 고양이

하품을 마치고 문득 시선을 돌리니

하얀 고양이가 또 이렇게 귀여운 자세로 앉아있다

이런~ 이누무 하얀 고양이가 또 이렇게 귀여운 자세로!?

동생 고양이를 노려보는 형 고양이

말을 해 무엇하랴, 이 일련의 장면들은 벌써 여러 번에 걸쳐 보여드렸으니!

입술을 핥으며 자리를 잡는 고양이

이래 놓고는 또 휙 뛰어내려 가겠지, 생각 했두만 이 날은 웬일로 입술을 핥으며 자리를 잡더니 오랫동안 살뜰히 그루밍을 하시고는

귀여운 모습으로 뺏은 바구니 안에서 잠을 청하는 고양이

요따구 귀여운 모습으로 뺏은 바구니 안에서 잠을 청했다.

 바구니 빼앗긴 고양이의 처량한 모습

그리고 바구니 빼앗긴 넘의 처량한 떵꼬!

해먹에 들어앉아서 하품도 하고 TV도 보면 여유를 부리던 대장 고양이

그리고 이틀 후인 5월 15일 밤 10시 36분. 해먹에 들어앉아서 하품도 하고 TV도 보면 여유를 부리던 대장 고양이 눈에 또다시 딱 걸린 아니꼬운 장면이 있었으니!

죄 없는 하얀 고양이 또 이렇게 집사가 환장하는 앙큼하고 귀여운 자세로 감시를 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 때만 해도 집사는 아무 생각 없이 사진만 찍었다. 경철 고양이는 워낙에 밤마다 이런 자세로 시간을 보낸 후 잠이 들기 때문에.

득달같이 뛰어내려 오시는 고양이

그런데 철수 고양이에게는 따로 드는 생각이 있었던 모양이다. 득달같이 뛰어내려 오시는 장면을 보고 집사는 비로소 "아차~" 한다.

경철 고양이도 아무 생각 없던 중에 당한 일

아니나 다를까... 경철 고양이도 아무 생각 없던 중에 당한 것이라 이 때까지만 해도 있던 자세를 미처 바꾸지도 못하고 있었다.

쫓고 쫓긴 후의 고양이 형제

중간 장면들 다 넣으면 넘 길어지니 여기까지 - 이 패턴을  주먹구구로 짐작 해보니 경철의 저 자세는 매일 있는 일이고 철수가 저 귀여운 꼴을 배알이 뒤틀려 못봐하는 빈도는 이틀에 한 번 꼴쯤 되는 것 같다. 하도 매일밤 같은 자세라 사진을 매일 찍지 않고 이틀에 한 번 꼴로 찍는데 사진 찍을 때만 철수가 덤비는 것을 보면 말이다. 

질투하는 형 고양이[질투는 나의 힘]

집사가 경철 고양이의 저 자세를 무척이나 예뻐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철수를 의식해서 전혀 귀여워 하는 티를 내지 않고 사진만 찍는데도 예민보스 철수 고양이의 눈에는 그것이 다 보이는 모양이다.


그랴, 질투는 너의 힘! 살아보니 때로는 질투할 줄 아는 존재가 떡 하나 더 먹을 때가 심심찮게 있긴 하더라~ ㅎ

ⓒ고양이와 비누바구니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