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고양이 경철군의 일기

놔~ 인간이 갑자기 "스코티쉬 폴드 하자아~" 하면서 우리 귀를 꾸욱 눌렀어요. 스코티쉬 폴드, 그건 뭐예요?

똥고양이 스코티시폴드 만들기

하얀 고양이

우린 원래가 이렇게 생긴 고양이들이잖아요, 영리해 보이는...?

전혀 다르게 생긴 고양이 형제

"너는 못생긴 개처럼 나왔어 킬킬~" 뭔지 모르겠지만 난 맨날 예쁘다, 귀엽다는 말만 듣던 고양인데 기분이 그리 좋지는 않아요.

기분이 언짢은 하얀 고양이

못 생긴 개? 요새 이웃집 복도에 뭐가 왈왈거리며 뛰어다니던데 그거 얘기하는 거 맞죠? 색만 하얗다고 다 닮았나요... 저는 왈왈 따위 시끄러운 소리도 안 내는데...

윙크하는 고양이

윙크~ 이래도 못생긴 개 같냐아~ , "난 네가 그렇게나 못생긴 눔인지 몰랐다. "그따구 표정 좀 짓지 마, 개도 안 줏어 가겠다 ㅋㅋ" 귀가 바짝 섰기 때문에 영리해 보이는 우리 얼굴을 요따구로 어벙하게 만들어놓고 못 생겼다고 타박까지 하는 건 무슨 경우예요? 안 예쁨 말엇! 나도 어벙한 얼굴은 싫엇! 진짜로 마음이 상해서 그 기분 털어내듯 귀를 타라락! 털고 인간 품을 헤집고 달아났어요.

 

인간은, "이 눔이! 옛날에 파우니 형아랑 클라이네 누나는 이러지 않았어!" 해요. 칫! 내가 알 게 머예요, 나는 경철인데 파우니 클라이네하고 똑같을 수는 없자너요! 그러게 왜 못 생긴 개라고 하냐구욧!

싸우는 고양이 형제

그런데 갑자기 머 하는 거냐구요? 엉아가 쫓아와서 물고 뜯고 밟고 차고 생지롤을 해요. 인간에게 붙잡혀 있다 풀려나면 꼭 이래요, 지난 번에 손톱 깎았을 때도 그랬거든요. 인간 말을 잘 듣지 않으면 나쁜 고양이래요 치...

사람 손길에 유순한 얼룩 고양이

하긴 엉아는 인간이 하자는 대로 웬만하면 숨 꾸욱! 참고 견뎌주는 것 같아요. 그냥 있는 게 아니라 "끄응~"하며 숨을 꾹 참는다구요! 그래서 저도 엉아한테 더 맞기 전에 한 번만 숨 꾹 참고 견뎌 주기로 했어요.

불만 가득한 고양이 표정

눈에 힘 확 뺀 거 보이시죠? 아 띠, 인제 고만 해 , 내가 숨 딱 한 번만 참는다고 했지? 놔!, 안 놔? 또 눈에 힘들어간다아???

화난 표정의 고양이

엉아도 이제 참을 만큼 참은 것 같아요. 후훗! 지가 그러면 그렇지~ 엉아 눈에 힘 준 거 보이시죠? 인제 금새 튀어나갈 거예요.

사람 손에서 빠져 나가려는 고양이

거 보세요,ㅋㅋ 인간이 "이 똥괭이 시키더얼~~!!!" 해도 상관 없어요, 우리는 어차피 똥괭이라서 예쁜 건데요 머 ^^ 그런데 저 정말 못 생긴 개 같아요??? (2012.04.16)

ⓒ고양이와 비누바구니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