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양이와 네 고양이 비교하기

자식들 교육할 때 가장 나쁜 방법이 제 자식과 이웃집 자식을 비교하는 것이라 하던데 설마 몰래 하는 비굔데 괭님들에게 들키기야 하겠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다 - 그리고 뭐 누가 공부를 더 잘 하네 어쩌네 하는 비교가 아닌 단순 차이점에 대한 비교니까 괭님들이 알아도 분노하시지는 않을듯?

내 고양이와 네 고양이 비교하기

먼저 이 분은 이웃이신 소금님네 남매 고양이 중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초동님이시다. 이 녀석 볼 때마다 코가 넓적하니 호랑이처럼 자알~ 생겼다 해도 못 알아들으시는 소금님! "고양이코는 다 저렇게 생긴 것 아녀라?" 하셔서 내 고양이 형제와 전격 비교키로 합의를 봄^^

초동과 거의 같은 무늬의 옷을 입고 있어 더 닮아 보이는 철수의 모습(초동과 비슷한 표정의 사진 찾느라 애 먹음) - 다른 게 느껴지나요? 초동코는 위로 가면서 넓어지고 즉, 미간이 넓고 철수코는 거의 아랫코

초동과 거의 같은 무늬의 옷을 입고 있어 더 닮아 보이는 철수의 모습(초동과 비슷한 표정의 사진 찾느라 애 먹음) - 다른 게 느껴지나요? 초동코는 위로 가면서 넓어지고 즉, 미간이 넓고 철수코는 거의 아랫코 넓이 그대로 올라감. 물론 철수도 경철과 비교 했을 때 코가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다

내 고양이와 네 고양이 비교하기 - 초동군과 철수군

두 녀석을 붙여 놓으니 멀리서 보는 것보다는 오히려 차이가 덜 나는 것 같긴 하지만 초동 미간이 더 넓은 건 확실하지염?


이번에는 성별은 다르지만 하얀색이 많아 더 닮은 듯 느껴지는 가을이와 경철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사진 - 졸다깨서 아련한 눈빛이 귀욤 터지는~ - 가을양 코도 위로 가면서 넓어지지염?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사진 - 졸다깨서 아련한 눈빛이 귀욤 터지는~ - 가을양 코도 위로 가면서 넓어지지염?

어쩌면 경철 고양이가 드물게 미간이 좁은 스타일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든다.

어쩌면 경철 고양이가 드물게 미간이 좁은 스타일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든다. 대개 고양이들 코는 위로 가면서 조금은 넓어지는데 경철은 아기 때부터  철수와 비교 해도 거의 일 자로 좁고 곧게 올라가는 모습이었으니까 말이다(경철군 콧대는 정말이 오똑해서 납작코 집사는 볼 때마다 부러움)

내 고양이와 네 고양이 비교하기 - 가을양과 경철군

철수와 초동보다 경철과 가을이 더 차이가 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웃집 초동 고양이

이웃집 초동군과

우리집 철수 고양이

우리집 철수군

유난히 똘망똘망한 표정으로 찍힌 이웃집 가을양과

유난히 똘망똘망한 표정으로 찍힌 이웃집 가을양과

유난히 똘망똘망한 표정의 고양이

오빠답게(오빠 맞나?) 조금 더 느긋한 표정의 경철군 - 하여간 서로의 코가 좀 다르게 생긴 것 보이나요? 이런 뻘짓도 아이들 사진 보면서 마구마구 힐링 되니 엄청 재미지지 말입니다.

ⓒ고양이와 비누바구니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